<
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제주]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제주도 여행 준비(마일리지항공,소노벨호텔)

by 쥴리의 일상 2024. 2. 7.
728x90
반응형
아시아나 마일리지 - >  국내선 제주 항공권 예약

1인당 10000마일 공제 후
유류할증료 및 세공 30000만원 결제 

 

코로나 때 모이고 모여서 170000마일이나 쌓인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가까운 동남아시아 여행을 가려고 했지만 일본이든 홍콩이든 마일리지 항공권을

예약하기는 하늘의 별따기고

제주도 다녀온 지 벌써 5년도 넘었고

1월부터 5월까지 주말에 항공권을 다 뒤져봤어요

미적거리다 3월 말 항공권은 다 매진되고 3월 둘째 주 주말에 좌석이 보여서 예약을 했어요

나와 엄마 둘이서 항공권 20000마일로 제주도 항공권 드디어 예약하고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에요

 

바다가 너무 예뻤던 애월 협재해수욕장과 비양도

 

 

제주 항공권 예약을 하고 나니 조금 설레긴 하네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 하기 정말 힘드네요

친구와 6월에 제주도 갔다가 매우 더웠던 기억이 있어서 여름은 제외하고 초봄에 다녀오려고 해요

특히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2024년 올해 25000마일 정도 소멸 예정이라 외국 언제 나갈지도 모르고

우선 털기로 마음먹었어요

제주도 여행에 마일리지  호텔 예약은 조금 아깝기는 했어요

소노벨 제주 호텔이 함덕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서 경치도 보고 맛난 거 먹고 호텔 근처에만 머물다 올 예정이에요

대명 콘도일 때 한번 방문했었는데 소노벨 제주 숙박이 가능해서 이것도 행운이네요

마일리지 숙박도 성수기는 예약이 어려워요 다 같은 마음인지 마일리지 소진 어려워요

소노벨 제주 (함덕) 아시아나 마일리지 27000 마일로 공제로 예약을 했어요

30000마일이면 동남아시아 여행도 가는 마일리지인데 5성 호텔도 아닌 소노벨 제주로 예약하려니까 조금 아깝네요

 

제주 성산일출봉 앞에서 찍은 사진

 

아시아나 마일리지 - >  소노벨 제주 예약 

아시아나 로그인 > 마일리지 사용몰 > 온라인 사용 제휴사 > 소노 호텔 리조트 클릭
1박에 27000마일 사용 / 추가금 없음 / 숙박 전일까지 취소 가능 

 

소노그룹 마일리지 숙박을 구입 원하시면  아시아나 사이트에  들어가서

위에 적어드린 루트로 들어가서 소노호텔 앤 리조트 회원가입하고

전국  소노호텔 중 숙박이 가능한 리조트를 예약하면 되는데 작년보다도 공제 마일이 많이 올랐어요

빠르게 사용하는 게 유리할 거 같아요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대한항공과 합병되면 개악이 된다는 말도 있으니 아깝다 생각 말고

소진하는 쪽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항공마일리지로 영화도 보고 커피도 사먹고 에버랜드 입장권도 사고 이젠 무작정 모으기만 하지는 않아요

작년 연말엔 정관장 홍삼도 잠깐 올라와서 구입하고 치약도 구입했었어요

아끼다 소멸되면 아까우니까 사용해야죠

 

 

여름에 갔던 제주도 카멜리아 힐&nbsp; - 여름엔 수국이 너무 예요

 

 

이제 맛있는 맛집 검색해서 리스트업 해놓고

금요일 1박은 마일리지도 예약했고 토요일 1박 숙박 하나 더 예약하려고 해요

제주항공권 2인  20000마일

소노벨 호텔 1박 27000마일

총 47000마일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로 예약했어요

이렇게 사용했어도 유럽 왕복 두 번 정도 가능한 마일리지가 남아 있네요

2024년 마일리지 소멸은 이제 걱정  안 해도 됩니다 모두 사용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댓글